728x90
반응형

2025/02 2

[이슈]스팸 인증 마크 / 대체 스팸이 뭐라고 인증 마크까지 받아야하나?

스팸덮밥을 시켰는데 스팸이 아닌 런천미트가 나와서 거짓 판매했다는 리뷰가 쏘아 올린 작은 공.. 1. 스팸이냐 아니냐가 그렇게 중요할까?결론부터 말하자면 중요하다.어떤 사람들은 중요하지 않다고 하는 사람도 있지만내 생각에는 중요하다.엄청 중요하다.이게 별거 아닌 것 같지만 정말 매우 중요하다. 2. 한국에서 가장 불쌍한 사람은 누구인가?아주 오래 전 설문조사에서설문 조사를 했었는데 보통 가장 불쌍하다고 하면신체적, 정신적으로 장애가 있는 사람이나혹은 매우 가난한 사람을 생각할 것이다. 그런데 1위는 닭고기를 먹지 못하는 사람이었다.치킨을 먹지 못한다고? 이건 정말 중대 문제다.치킨에 진심인 민족,.. 그러니 치킨 값이 미친듯이 올라도 계속 시켜먹겠지.. 3. 닭고기를 먹지 못하는 사람이 있긴 있더라..내..

이슈 2025.02.19

[공포]소변에 넘어져 죽을 운명의 남자

우리 삼촌은 어릴 때 우울증이 생겼다.그 때 바로 치료를 했어야했는데..그 당시 사람들이 정신병이 뭔지 잘 알지도 못했고.. 할머니는 무당이라던가.. 스님을 너무 좋아했다.무당을 불러서 굿을하고, 스님을 불러서 부적을 쓰고, 제사도 지내고..하지만 삼촌의 상태는 점점 더 나빠져갔다. 그렇게 우울증은 다른 정신병을 하나 둘 늘려가더니,이제는 우울증뿐만 아니라 조현병을 비롯한 별의별 정신병이 다 생겼고,나이가 있다보니 몇년 전부터 치매와 파킨슨이 동시에 왔다. 그래도 약먹고 어떻게든 산다.처음에 파킨슨 왔을 때는 걷지도 못하니까 진짜 끝인가보다 생각했는데파킨슨 약 먹으니까 또 잘 걷는다.생각해보면 삼촌은 약발은 잘 들었다. 아무튼 현재 삼촌은 아버지와 강원도에서 살고 있다.집 주변에 마당이 있다.삼촌은 화장..

공포 2025.02.11
728x90
반응형